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Blog Article


그러니 가급적 물티슈와 물등은 미리 준비해 가는게 좋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일터뷰'에 '이래서 한국 여자가 베트남에 마사지 받으러 가는구나'라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저희가 머물었던 레전드 부티크 호텔과 멀지 않은 곳이어서 살~살 걸어갔어요. 확장 이전한 위치는 Vo Nguyen Giap(보 윙 지압)으로 호이안시티 가는 길목에 8층 규모의 건물에 위치하여 총 21개의 마사지룸과 80개의 베드를 완비하였다. 짐 보관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무료로 해주셔서 짐을 두고 한시장에 다녀오거나 밥을 먹고 오기 좋습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90분 동안 알찬 코스로 준비되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 때문에 추천해요. 쾌적한 제일 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다낭에 있으면서 제가 즐거운 점은 마사지를 늘 저렴하게 어디서든지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성비, 마사지사들의 실력, 그 밖의 서비스 등등 많은 것을 따져봤죠. 여러 가지 마사지샾을 블로그, 트립 어드바이져, 구글을 통해 알아봤어요. 해당 할인은 아리스파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라엘스파의 경우, 다마싸에서 예약할 경우, 20% 할인 적용이 된다. 라엘 스파는 온 몸의 근육의 이완을 풀어주며, 노폐물 배출, 붓기 조절 등을 할 수 있는 전신 마사지와 부분 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다낭에는 수많은 로컬 마사지샵과 고품격 마사지샵이 있어, 여행객에겐 심신의 피로를 풀고, 휴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때문에 다낭은 자연스럽게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서비스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 그중 다낭 마사지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여러 형태의 다낭 마사지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낭 마사지 예약 부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다낭의 국룰이 픽업은 되는데 샌딩은 안되고 하는 좀 치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모든 업체가 14시에 오픈하고 23시에 라스트 오더를 받고 있으면 2인 이상 픽업이 가능합니다. 단, 다낭 지역 내에서만 픽업이 가능합니다 가끔 호이안에서 픽업 요청 하시는데 호이안은 다낭이 아닙니다. 다낭 붐붐 업체 중에 가장 먼저 오픈한 곳으로써 다낭 시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지역인 한시장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고 역시나 선택 가능한 업체입니다. 물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고 아주 그냥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언제든 이런 다낭 붐붐이 필요하시다면 부담 없이 제게 카톡 주시면 빠르고 신속한 상담으로 모시겠습니다. 이상 언제나 사장님들의 행복과 좋은 시간을 기원하고 바라는 김반장이었습니다. 다낭 붐붐 업체 예약 및 이용 방법의 과정은 이렇습니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 및 이용 방법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톡을 통해서도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저 왕실장을 통해서 예약하시면 최대한 많은 초이스 보실 수 있게 세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픽업도 마찬가지고요.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무슨 테크닉이냐는 유튜버의 물음에 그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마사지 외적인 일(성관계)까지 한다고 한다"며 "그래서 우리나라 여성들한테 은근히 알려져 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일부 한국 여성들이 베트남에서 성 관광을 즐긴다는 현지 교민의 제보가 전해져 논란이다. 화류계 한국 여성들이 베트남에서 몸을 파는 게 아니라, 관광하러 온 한국 여성들이 욕구 해결을 위해 현지 남성들의 성(性)을 돈으로 산다는 것이다.

펀초이스 바로가기 펀초이스 바로가기 funchoice.biz 펀초이스 펀초이스 바로가기

Report this page